티스토리 뷰


이 조언을 참고하여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많은 사람들이 유기농 정원을 원하지만, 결코 그것을 시도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정원 가꾸기가 너무 복잡해서 많은 세부사항들에 겁을 먹고 있다고 생각한다.


계속해서 읽고 여러분 자신의 유기농 정원을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많은 팁을 찾으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지속 가능한 유기농 정원을 만들기 위해 일하고 있다면, 야생 동물들이 번성할 수 있도록 정원의 일부를 손대지 않은 채로 두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식물이 생산하고 수분하는 것을 돕는 생물이 자신의 행동을 계속할 수 있게 되어, 당신이 개발하는 정원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실내 식물은 집의 특징인 온도에서 번성하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배되어 왔다.


대부분의 실내 식물들은 약 70도, 플러스 혹은 마이너스 5도 정도의 온도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식물은 너무 따뜻하지도 않고 너무 시원하지도 않은 환경에 있어야 자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겨울 동안 집을 따뜻하게 유지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대신 유기농 식물을 위한 열등을 얻을 수 있다.




실내 정원 가꾸기를 계획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적절한 광원이다.


자연 햇빛이 많이 들지 않는 곳에 살고 있다면 낮은 조명 상황에서 잘 자라는 식물을 가꾸는 것을 생각해 보라.


만약 여러분이 이미 완전한 빛이 필요한 식물들을 가지고 있고 제공된 자연광이 충분하지 않다면, 인공 조명은 그들의 필요를 보충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의 씨앗이 싹트면, 그것들은 이전처럼 따뜻하게 유지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일단 식물이 자라기 시작하면 가열된 환경에서 식물을 제거하라.


플라스틱 필름은 습기와 온기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용기 위에서 제거해야 한다.


씨앗이 싹트기 시작하자마자 이러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화단과 정원에 유기농 머치를 몇 인치 활용하십시오.


이 정도의 멀치를 사용하면 잡초 생장을 억제하고, 습기를 가두며, 식물이 영양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의 화단은 일년 내내 아름답고 완성된 모습을 가질 것이다.




공간은 유기농 정원을 계획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이다.


많은 사람들은 식물이 자랄 때 얼마나 많은 공간이 필요한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


공간은 식물들의 문자 그대로의 신체적인 크기뿐만 아니라 당신의 정원이 공기 순환을 위해 얼마나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는지 때문에 식물들에게 필수적이다.


이 때문에 항상 시간을 들여 모든 씨앗 사이에 충분한 거리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용기에 씨앗을 심는다면 씨앗의 깊이가 전체 크기의 3배 정도여야 한다는 것이 엄지의 좋은 규칙이다.


그러나 예외도 있다.


어떤 종류의 씨앗은 다른 것들보다 더 직접적인 햇빛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완전히 가려서는 안 된다.


대표적인 예로는 페튜니아와 아게라툼이 있다.


씨앗이 직접적인 태양 노출을 필요로 하는지 의심스러울 때, 당신은 온라인이나 씨앗 포장 자체에서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맥주 덫을 이용하여 자연적으로 당신의 유기농 정원에 민달팽이를 들어오지 못하게 하라.


항아리를 입을 벌리고 땅에 묻어라.


다음으로 항아리 입 밑 1인치밖에 남지 않을 때까지 항아리에 맥주를 채운다.


맥주는 특히 민달팽이에게 매력적이다; 그들은 그것에 유혹되어 갇히게 될 것이다.




처리되지 않은 돌, 벽돌 또는 나무를 사용하여 높은 침대를 만들어 보십시오.


목재를 사용할 경우 자연적으로 썩지 않고 처리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 종의 나무가 적당한 목재를 생산한다.


메뚜기, 편백나무, 그리고 삼나무는 더 흔하게 사용되는 썩은 수풀이다.


처리된 목재는 화학물질을 침전된 토양으로 침출시킬 수 있으므로, 야채가 있는 정원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미 사용 중인 목재에 대해 처리한 경우 플라스틱으로 선을 긋고 목재 근처의 흙을 교체하십시오.




이런 여러 가지 팁을 염두에 둔다면 정원 가꾸기가 그렇게 벅차지 않아야 한다.


이곳에서 얻은 지식을 접목시켜 자신의 정원에 적용하면 곧 맛있는 식사가 가득한 부엌이 나온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